20주 절반이 넘어가는데 아직이에요ㅠㅠ 넘나 궁금해요 어떤 느낌일지...!!!! 뱃살이 많아 안느껴지는걸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첫 태동 느꼈어요~!
19주인데 아직 안느껴지길래 난 좀 둔감한가부다~ 했는데 새벽에 누워있는데 꿀렁꿀렁~ 꼬물꼬물 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배가 비어서, 밥을 먹어서 내려가는 느낌이랑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가로로 막 헤엄치들 움직이는 느낌이에요 ㅋㅋ 좀 오래 움직일거 같아서 신랑 손 갖다댔는데 기다렸다는 듯이 뽈록~ 하고 살짝 톡! 쳐주더라구요~! 결혼기념일이었는데 우리아가가 선물줬네요^^ 신랑이 신기하다며 막 웃고 ㅋㅋ 저도 웃고 ㅋㅋ 감동적이었어요~ㅎㅎ
댓글
8

저는 정말 조용~할때 밤에 우연히 아가가 깨있었나봐요~! 곧 느끼실거에요^^ 확실히 배 꼬르륵 소리날때 느낌이랑 달라요^^ 오! 태동이다! 하고 느껴지더라구요 ㅎ
축하해용😆 앞으로 엄청 느껴지실꺼에요!! 23주인데 가끔 진짜 놀라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첫태동🤍넘 감동적이죠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정말 엄청 신기하고 감동했어요^^
축하드려요. 저도 3주전쯤 처음 느꼈는데 기분이 뭔가 이상하더라구용 ㅎㅎㅎㅎ저는 신랑이 손대면 또 안움직일때도 잇엇어용 ㅎㅎㅎ 호또랑 같이 명절 잘 보내세용 🧡

감사합니다 아가가 부끄럼도 타나봐요 오늘은 적극적이진 않네용~~ 잔잔히 꼬물거려요 ㅎ 갱이님도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