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목감기 코감기 같이 왔는데 열은 미열? 있다 없다했어서 약없이 버티니 딱 일주일 가더라구요. 산부인과에선 열날때 타이레놀 먹어라 했는데 그정도 열은 다행이 없어서 안먹고 버텼어용.. 약처방은 안해주시더라구요. 따뜻한 차(레몬청,루이보스) 계속 마셨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기침감기
잘 때 선풍기를 직빵으로 쐬서그런지 목감기에 걸린거같아요... 자가키트 해봐도 계속 음성이고 열나는건 없는데 마른기침이 엄청 심해요... 근데 기침을 하도 해서 그런지 가슴부근도 뻐근하고 배도 땡기는거같아서 걱정되네요ㅜㅜ 내과가면 기침약 처방해주나요???
댓글
7

저도 어제 루이보스 마시니까 좀 낫긴한데ㅠㅠ 감기라는게 원래 약없이 5~7일정도만 푹쉬면 낫긴하죠....

네ㅡ 약먹어도 된다하기도하고 열 심하게 안나면 왠만함 참으라는사람도 있고, 선택인거같아요. 그때 완전 초기라( 5주~6주쯤)그런가 산부인과에서도 타이레놀 말고는 권하지않으서서 참았어요^^;;;
저도 어제오늘 콧물냐고 몸아프고 난리에요ㅠㅠ
산부인과에서 감기약 처방해준답니다. 저누 코감기 있어서 약처방 받고 먹고 있어요.

아ㅜㅜ 감사합니다ㅠ 산부인과에 가봐야겠어요...

따뜻한물 많이 드시고 빨리 완쾌하시길~~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