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소변볼때마다 출혈있는거 아니면 내일 가보시고 아마 괜찮을거예요. 저도 그즈음 빨간 출혈 있었는데 고여있는 피가 나온거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11주 넘었는데 아가 건강하니 걱정마시고 낼 다녀와보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2일 피비침이요
7주2일 됐어요. 방금전에 새빨간색의 냉처럼 피비침이 보여서요. 배 통증은 없는데 괜찮은거겠죠? 검색해보니 안좋은 이야기가 많아서요.. 응급실로 가봐야할까요? 내일 오전에 진료 예약일이예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병원 가보세요
저도 오늘 피비침 있어 걱정되어 다녀왔더 너무너무 건강하게 잘 있더라구요 ㅎ 많은 양이 아니면 원래 자궁안에 있던 피가 나오는거라고하시더라구요.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거에요. 많은 양이 아니라면 맘편히 기다려보는것두 좋을것같아요 전 .. 초음파 자주보는것도 아이한테 안 좋다는 말이 있어서 ..
저도 7주5일에 피비침 있어서 방금 응급실 갔다왔는데요 대부분은 아가 잘있고 괜찮다고 하시는거 같아요. 마음이 불안한게 더 안좋으니 다녀오시고 맘 편히 계셔요..

탈퇴한 유저
내일 가셔도 결과는 같을 거에요 근데 저도 피비침 있었는데 건강해요! 너무 걱정 마시구 내일 병원 다녀와 보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