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2일 피비침이요

7주2일 됐어요. 방금전에 새빨간색의 냉처럼 피비침이 보여서요. 배 통증은 없는데 괜찮은거겠죠? 검색해보니 안좋은 이야기가 많아서요.. 응급실로 가봐야할까요? 내일 오전에 진료 예약일이예요.

댓글

5

  1. 일단 소변볼때마다 출혈있는거 아니면 내일 가보시고 아마 괜찮을거예요. 저도 그즈음 빨간 출혈 있었는데 고여있는 피가 나온거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11주 넘었는데 아가 건강하니 걱정마시고 낼 다녀와보세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병원 가보세요

  3. 저도 오늘 피비침 있어 걱정되어 다녀왔더 너무너무 건강하게 잘 있더라구요 ㅎ 많은 양이 아니면 원래 자궁안에 있던 피가 나오는거라고하시더라구요.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거에요. 많은 양이 아니라면 맘편히 기다려보는것두 좋을것같아요 전 .. 초음파 자주보는것도 아이한테 안 좋다는 말이 있어서 ..

  4. 저도 7주5일에 피비침 있어서 방금 응급실 갔다왔는데요 대부분은 아가 잘있고 괜찮다고 하시는거 같아요. 마음이 불안한게 더 안좋으니 다녀오시고 맘 편히 계셔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내일 가셔도 결과는 같을 거에요 근데 저도 피비침 있었는데 건강해요! 너무 걱정 마시구 내일 병원 다녀와 보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