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있는 분들,,일상생활 가능하신가요..?

저는 토는 하지 않고 먹으면 소화불량에 체한것처럼 불편하고,, 안먹으면 울렁거리는 입덧이예요 5주차부터 입덧이 와서 디클렉틴 꾸준히 한알씩 복용중인데요ㅠㅠ(병원에서 한알 먼저 복용해보라고 해서요) 근무시간이 주3일이고 3-5시간 내외로 짧아서 일은 나가고 있는데,, 그외에는 일상생활이 불가능해요... 빨래도 세제 냄새 때문에 못하고 설거지도..못하겠고... 음식도 먹고싶은것도 없고....하다못해 샤워 하는것도 힘들어서 귀찮아지네요ㅠㅠ 태교고 나발이고,,,진짜 뭘 하고싶은 생각이 딱히 안드네요ㅠㅠ 입덧의 영향도 있지만 제가 게을러서 이런건지.. 아니면 입덧하면 원래 이런건지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ㅠㅠ ..?

댓글

15

  1. 집안일못하는거 다 똑같네요ㅜㅜ그래도 위로가되네요..ㅠ 저두 체덧 먹덧 양치덧 같이해서 넘 힘들어요ㅠ 안먹으면 안먹는대로 위액까지토하고 먹으면또 소화안돼서 계속 체한거같고ㅜㅜㅜ진짜 컨디션 난조예요......, 넘힘들죠진짜...

  2. 저 디클렉틴 하루 4알먹는데도 힘들어요ㅠ

  3. 두알로 드셔보세요 일상생활이 달라져요 ㅠㅠ

  4. 저두요... 첫째때는 먹고 토해도 잘먹는것도 있었고 막 움직였던건같은데.. 지금 둘째는 입덧이 미치겠어요ㅠ 10주차에 피크찍고 지금은 물만마셔도 토할것같아요ㅠ 한달만에 6키로빠지고.. 먹는거라곤 메론 바나나 이게 다네요ㅠ 첫째 학교보내놓으면 바로 침대행이예요ㅠ 저두 못씻고 집안일도 못하고 큰일이네요.. 첫째 밥은챙겨줘야하는데ㅠㅠ 우리 힘내보아요..!

  5. 5주부터 시작해서 한달은 일상생활 거의 못하고 살 5키로 이상 빠지다가ㅜㅜ 10주되니깐 음식을 먹긴하는데 자유롭게 하던 집안일 이런건 못했어요 씻는것도 힘들었고ㅠㅠ 지금도 여전한데 입덧이 나아질랑말랑 안없어지네요 힘내세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