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으로 근근이 버티고 있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나아진줄알고 좋아했는데
명절에 친정에서 음식 좀 먹을수있어서 좋았는데 집에 돌아오자마자 미친듯이 입덧을 두세배로 하고있어요..ㅋㅋㅋㅋ 입덧하시는 마미님들 힘드시죠 ㅠㅠ 힘내세요 ㅜㅜ 같이 힘내요 ㅠㅠㅠ
댓글
7
저도요!!ㅠㅠ 나아진줄 알고 명절당일에 엄청먹고 왔었거든요 그날 집오자마자 저녁부터 지금까지 입덧이 평소보다 세게 오네요 같이 힘내요ㅠㅠ

ㅠㅠ 힘내세요
오늘로 11주찬데 점점더심해지네요 먹덧에서 토덧으로 .. 입덧약 다시지으러 갑니다ㅠㅠ

전 계속 울렁덧에 토하다가 먹덧인지 안먹으면 힘든 즐세도 겪어보니 먹덧도 쉬운게 아닌걸 알겠어요.. ㅠㅠ
저도 이제 10주차인데 입덧이 점점 심해지네요ㅠㅠ 힘내요 우리:-) 지나가리라 생각하고 있어요

화이팅!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