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병원 다녀왔습니다..

명절 때 시댁에 이틀있으면서 배통증이 시작되어서 정기검진날짜도 아닌데 좀 이르게 병원을 다녀왔습니다. 8주됐구요. 아이도 잘있다곤 하는데 출혈이 있는지 확인을 하라 하더라구요. 출혈이 있으면 유산 가능성이 있을거라구요.. 그리고 무조건 쉬라고 하시네요.. 마음이 착잡합니다..ㅠ 몸이 조금이라도 힘들었을때 시어머니 눈치보지 않고 쉬겠다고 말할걸 이란 마음이 ㅜ 어머니는 막달 정도가 아니면 괜찮을거라 생각하시는 듯 했어요.. 아이는 잘있지만 참 마음이 힘들어서.. 글을 적어봅니다ㅠㅠㅠㅠ

댓글

10

  1. 이미 지나간 행동들은 넘 생각마시고 푹쉬세요! 앞으로 조심하면 괜찮을거니까요! 엄마가 맘편해야 아기도 잘 자라요~^^ 집에서 눕눕~ 신랑한테 엄살도 부려가며 ㅎㅎ 잘 쉬세요! 이때 아님 신랑을 언제 막 부리(?)겠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푹 쉬어야겠네요 😆 임신해보니 남편이 최곱니당...ㅎㅎ

  2. 출혈이 있다고 무조건 아기가 잘못되는건 아니니 너무 마음쓰지 마세요 ㅠㅠ 저도 3주째 간간히 피가 비치긴 하는데 아가는 잘 자라고 있어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푹 잘 쉬어주세요~

    1. subcomment icon

      헉 ㅜㅜ 그렇군요.. 푹 쉬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당 ㅠㅠ😭

  3. 지금은 스트레스 될 만한 것들을 내려놓고 누워서 쉬셔요..ㅜ...맘 편히 가지셔야 아가에게도 좋을 꺼에요..

    1. subcomment icon

      그쵸 ㅜㅜㅜ 아무생각을 하지 않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옹😭

  4. 안정기 전까지는 조심하셔야해요~!! 아무생각 말고 푹~쉬시면 금방 괜찮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우리우리님! 감사합니다💛

  5. 마음이 안좋네요… 엄마의 스트레스가 영향이 갈 수도 있으니 맘편히 쉬시는게 제일 도움이 될 것 같아요 ㅠ 원망하는마음도 스트레스일수 있으니 최대한 생각 하지마시고 쉬세요

    1. subcomment icon

      첫맘님 감사합니다! 스트레스 받지않고 푹 쉬는 것이 답이네용 ㅜㅜ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