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배불편함 있으신가요

12주곧들어서는데요 가슴찬듯한 배불편함이있어요 이전과는 다른 느낌이네요 화장실도 새벽에 더자주가게되고 자궁이 점점커지고있어어 그런건지 저처럼 느끼시는분이 계시는가하구요 진료는추석연휴 직전에에 다녀왔는데 지금다른지역에와있어서 다른병원 가봐야할지 고민되어요

댓글

4

  1. 이제 11주들어서는데 그런 증상에 배통증도 시작이라 오늘 바로 병원다녀왔어요. 제가 아파 죽을것같은것과 무관하게 애기가 얄미울정도로 잘있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어머나..너무신기해요 저도 6주?2번째진료때 선생님께 그런말을 했던것같아요 배에아기가있으니 그렇겠지만 묵직하고 뭔가불편한느낌이나는데 맞는거냐구 그느낌은 출산때까지갈겁니다하시면서 근데 점차그느낌은 잊혀져갈거라고 익숙함에..근데 진짜잊고 지내다가 11주중간부터 다시금 느껴져서 이게뭔가 어디가안좋은건가 걱정이되었거든요 답변너무감사합니다 다음진료까지 잘지내보겠습니다^^ㅎㅎ

  2. 그건 정상이예요 참을만한 고통이아니면 가야하겠지만 배가부르면서 자연스러운현상이예요..조금만 참아보셔요

    1. subcomment icon

      앗 감사합니다 큰힘이되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