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차인제 원래도 불면증 있었지만 더 그러네요 ㅠㅠ 꿈도 되게 많이 꾸고 자주 깨구요... 특히 육아하는 꿈을 되게 자주 꿔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불면증
제가 임신전에도 원래 밤잠이 없고 아침잠이 많긴한데 임신하고 밤에 일찍(12시전) 자나싶었던게 2주정도였어요 ㅠ ㅠ 지금도 새벽 두시반인데 잠이 안와서 임부복쇼핑하다 글남기네요.. 낮에는 졸리면 짧게 잠깐씩 소파에서 눈붙이기도 하는데 밤만 되면 도무지 잠이 안오네요... 불면증 괴로워요 ㅜ
댓글
1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