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물 엄청 많이 마시고, 일부러라도 마시려고 해요! 자다가 중간에 화장실 가면서 자꾸 마셔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물 계속 먹혀요 저만 그런가요?
어제부터 연가시마냥 물이 계속 먹혀요ㅠㅠ 자다가 일어나서 화장실가면서도 일어나면 목말라서 물 원샷 오늘 대충 세보니 2.5L는 먹는 것 같아요 이렇게 물이 땡긴적이 없는 것 같은디ㅋㅋ 혹시 이러신분 또 계신가요
댓글
7
와 저는 물에서 비린 맛이 느껴져서 오히려 너무 수분 섭취가 적어져서 고민이에요 ㅠㅠㅋㅋㅋ 2.5리터라니 대박이시네요👍👍 아기가 엄청 좋아하겟어요

레몬 슬라이스해서 물에 넣어드시면 물비린내 안나요!! 강추요♥

오 그래요??? 감사합니다 😍
저두 그래요. ㅋㅋㅋ
몸에 양수를 만들기위해 물이 계속 먹힐거에요.^^ 이온음료도 자주 마셔주세요
물많이마시는건 어쨌든 좋은거니까요!ㅎㅎ 저도 입이 바짝바짝 마르네요 수시로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