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엄마들의 마음이란 ㅜㅜ 저도 결혼7개월앞두고 임신해서 결혼날짜 당길려고 임밍아웃을 양가에했는데 분명 혼냈던거같은데 시엄니와 친정엄니는 친구들한테까지 할머니된다고 말하셨대요...ㅋㅋㅋㅋ 말로는 결혼을 당기니까 어쩔수없이 말했다는데 이 사실을 저한테 얘기하면서도 입이 왜 씰룩거리시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3일 병원다녀왔어요 :-)

6주차에 갔다가, 2주 꾹참고 오늘 신랑이랑 병원다녀왔어요🤍 엄마가 친척들에게 동네방네 임밍아웃해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 혹여라도 초기에 애기가 잘못될까봐.. 더 조심했던거같아요. 초음파보러 들어가기전까지 어찌나 떨리던지.. 다행히 아가는.. 2등신상태로 엄청 활발하게 놀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한 젤리곰이 아닌 그냥 2등신이지만, 엄마아빠눈에는 그저 사랑스러운♥️_♥️ 다행히 입덧도 크게없고, 밥도잘먹고.. 1.95cm 심장도 190으로 엄청 잘뛰고 있더라구용ㅎㅎ 한달후에 1차기형아검사받으러 가는데, 그때도 무사히 건강하게 자라고 있었으면 좋겠네요. 예비맘들, 스트레스는 태아에게도 너무 안좋다고하니, 시댁눈치따위 보지말고 산모랑 뱃속에 아가만 생각하자구요!! 🤍🤍🤍🤍
댓글
14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당황햇어요🫠 노산이기도하고, 하도 초기유산글을 많이봐서, 시부모님께도 심소듣고 조심스럽게 얘기했는데, 엄빠가 벌초갔다온날 아주 친척들한테 다 얘기해서 전화오고 난리…;엿어욬ㅋㅋㅋㅋ 어찌나 당황스럽던지🤦🏻♀️ 그래도 엄마덕분에 더더더ㅓ… 조심중이예요ㅋㅋ 다행히 오늘도 건강한 뽀또를 만나고왔구욬ㅋㅋ 엄마들 마음은 다 똑같은가봅니다♥️♥️

마자요ㅠㅠㅠ 초기유산 저도 많이 봐서 진짜 아직도 걱정이고 병원가는날은 왜이렇게 멀게만 느껴지는건지...😢 갈때마다 건강한 모습 보여줘서 넘 고맙고 이제 안정기까지 한달도 안남았으니까 뽀또맘님도 저도 베동맘님들 다들 화이팅 해서 꼭 이쁜 아기천사 만났으면 좋겠어용 :)
제가 주수가 늦어서 그런지 맘님들 글들보면 너무너무 부러워요

주수늦어도 아가는 엄마뱃속에서~ 영양분먹으면서 열심히 잘크고 있을꼬예요♥️
오모낫 넘 귀여워용 ㅎㅎㅎㅎ 다리 쭈욱 ㅎㅎㅎ

완벽한 젤리곰이 아니라 아쉬웠지만, 몸보다 머리가 더 큰 2등신 너무 기엽더라구여🤣🤣
넘 기여워요 ㅠㅠㅠㅠㅠ 저도 3주뒤인 9주차에 오라고 저번 진료때 그러셨는데 아가 잘 있는지 넘 궁금해서 1주일 땡겨 이번주로 진료 잡았어요 😆😆

ㅋㅋㅋㅋ 궁금한거 정말 못참죠>_< 전 이제 한달후에 오라눈데… 어케 기다리죵..?ㅋㅋㅋㅋㅋㅋ

진짜 못참겠아요 ㅠㅠㅠㅠ 저도 딱 8주 3일 되는날 진료인뎅 뽀또님 처럼 이등신 아가 보고 오면 넘 좋겠어요~~~ 한달은 진짜 ㅠ 기네요 ㅠㅠㅠ

저도 오늘이 8주3일이였어용ㅎㅎ 3주후에 갈라햇는데~ 기형아검사 시간이 4주후가 젤 빠르다해서.. 한달 꾹참아보려구용!!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이등신이에요 ㅎㅎㅎ 저도 이번주에 8주라 초음파 보러가는데 건강한 이등신 보고싶어요 ㅋㅋ

9주차쯤에 가야 귀여운 젤리곰이 보일꺼같아요 ㅎㅎㅎㅎㅎㅎ- 가면 엄마반갑다고 궁디흔들흔들하고 있을꼬예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