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소다인 프레시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덧 ㅜㅜㅜ치약 어떤거 쓰세요?
7주 4일, 아직 입덧이랄게 없는 경미한 증상이라 컨디션이 좋지않다 정도인데 양치할때만큼은 계속 웩웩 거리고 있어요. 이게 양치덧이라는건지... 그렇다고 입안은 계속 텁텁한데 안할수도 없고 이럴때 쓰는 치약이 따로 있나요?😭
댓글
9
엔치약추천이요~~편도결석생겨서 알아보다가 엔치약좋단말이 많더라구용 잇몸관리 버전쓰는데 입안도개운하고 냄새도덜나는거같고 무엇보다거품잘나서 훨씬나아요 라르트?치약썼는데 오히려입이 텁텁...개운하지않더라구요
양치덧이 불소때문이래요 불소없으면 양치가 뭔 소용이겟나마는 양치하고 가글하시는것이 좋은것같네요
저도 치카만 하면 다 토합니다. 이빨을 두번 나눠서 닦구요. 먼저 이 닦고 나중에 밥을 먹거나 아님 이 안 닦아여. ~ 가그린만 하든지 하루에 두번 만 닦아여. 저도 10주차 계속 입덧이 있어요. 지금도 울렁거립니다 ㅠ 토할까봐 치카 못 하고 있어요 ㅠ
임산부용 천연치약 잘 쓰고 있어요 !! 라끄시안 올 퍼펙트 요거 쓰고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