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에 가입했어요~ 기형아 검사 전에요~혹시모를일에 대비해야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20주 쯤 가입하면 되나요 ?
정말 친밀하게 아시는 분이 보험 하셔서 여쭤봤는데 20주쯤 해도 된다고 하셔서요 ! 이르게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20주 쯤 해도 된다구 하시는데 , 아마 장단점 생각해서 잘 말해주셨을거라 믿는데 생각은 다 다를수 있으니까요 , 혹시 베동 어머님들은 다들 언제 하실 예정이세요 ~?
댓글
7
전 7주 때 가입했어요 사실 10주 정도에 하려고 했는데 그냥 해버렸슴다.. 기형아 검사 전에 하는게 좋다해서용!

22222저두요 기형아검사전에 하려고 그냥 7주에 가입햇어요 ㅋㅣㄱ
저는 지금 9주3일인대 1차기형아검사할때 혹시나 안좋은부분이 나오면 보험가입이 어려울수도 있다해서! 혹시모르니! 이번주안으로 가입하려구요! 빨리드나 늦게드나 별차이는 없을거같은데 사람일은 모르는거라ㅠ 겁이 나서 빨리드네요!
베동 모임 가이드에 의해 삭제된 댓글이에요

상담 받았는데 친절하시구 잘 맞게 해주시네용~~
22주6일안에만 하면 된데용ㅎ 걱정되시는분들은 기형아검사전부터 한다는데~ 저도 오늘 상담받앗는데 20주쯤에 가입하라고 하더라구용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