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내막유착

안녕하세요 ! 저는 땅콩이어멈입니둥 ~ :) 다름이 아니라 혹시 저 같은 마미가 있는지 여쭤보고 싶어서 글을 첨으로 써봐용 ,, 😳 제가 오늘 병원에 다녀왔는데 '자궁내막유착' 이라고 하는데 심장이 쿵 내려앉는 느낌이였어요 ! 임신한 상태라고 해서 다행이라며 지켜보자는 의사 선생님의 소견을 듣고도 마음이 불편하네요 🤦‍♀️ ,, 혹시 임신중에도 자궁내막유착이 있으신 분이나 있으셨던 엄마들 계신가효 ,, 암것도 모르는 엄마는 조마조마 하네요 헝 ,,

댓글

5

  1. 저 자궁유착있고 셋째 임신중이에요~ 자궁유착 있으시면 아기가 커질수록 아플수는 있는데 거의 대부분 무증상이 많아요 아기한테 문제가는것도 없구요~ 나중에 아기낳으실때 혹 제왕하시게되면 유착 어느정도는 풀릴수있게 이야기잘하시고 수술하세요~ 자궁유착방지주사 꼭 맞으시고 자연분만은 유착 따로 할수 있는게 없어요ㅠ 혹 자궁관련 시술이나 수술하신거 있으세요?ㅜㅜ 그럼 유착오는데ㅜㅜ그리고 굳이 대학병원 까지 안가셔도 되요~

    1. subcomment icon

      헉 자연분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느정도 생각을 달리 하고 있어야겠어요 ㅠㅠㅠㅠ ,, 애기한테 문제가 될까 싶어 너무 걱정했는데 그래도 답변해주신 덕분에 그나마 안심이 되는거 같아요ㅠㅠㅜㅠ 감사합니다 정말로ㅠㅠㅠ

  2. 저 유착 심해서 생리통도 엄청 심했어요. 아기갖고 유착된걸 알게됐는데 지금 당장 할수있는게 없어요! 현재 9주차예요

    1. subcomment icon

      정말요 ? ㅠㅡㅠ 병원에서도 지켜봐야한다고 하던데 너무 막연한거 같았거든요 ㅠㅡ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소견서 써 주시면 대학병원 으로 가 보는게 좋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자궁내막유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