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이 길땐 한번씩 외도로 다른병원 한번갑니다용<그땐 피비침과 갈색냉이 매일나와서 가긴했지만.... ㅋㅋㅋㅋㅋㅋ 근데 요번엔 초음파를 자주하면 애기가 뜨거워한대서 3주 통으로 참고있어용 ㅜㅜ 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인데..
병원에서 예약이 많다고 다음 검진이 아직도 3주가량 남았어요. 9/1에 젤리곰 확인하고 왔는데 10/1에나 가서 1차 기형아검사 할수있다네요 ㅠ그때면 무려 14주차인데 시간이 아직도 한참 남아 걱정이 돼서요.. 저는 토덧하고 환도선다말고 큰 증상은 없고 아기도 잘 있겠지만 그래도 무서워요.. 출혈이나 통증 크게 없으면 괜찮은걸까요?
댓글
5
네네 별다른 증상 없으면 아가는 잘 크고있더라구요 ! 너무 걱정하지마셔요 :)

감사합니다! 우리 끝까지 잘버텨서 건강하게 지내요~~
저도 어제가 8주3일이엿눈데~ 기형아검사 예약 제일 빠른게 10/14라고 ㅎㅎ 12주6일날에 가요..ㅎㅎㅎㅎ 의사쌤이 뱃속 아기 지금 잘크고 있다고~ 아프거나 출혈없으면 걱정하지말고 평소처럼 편하게 지내라고 해서 알겠다고했어요 ㅎㅎ 이벤트없는게 최고래요 ㅎㅎ 뱃속아기믿고 한달후에 가보려구요^^ 괜찮을꺼예요🤍 이제 거의 안정기접어드니 더더욱 괜찮을듯요 ㅎㅎ

네 ㅎㅎㅎ 마음안정이 최고인거 알면서도 자꾸 확인하고싶은 맘이 드네요 얼른 11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