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자요 새벽에 쉬한다고 깨면 배고픔이 넘심해요~~아 저만 그런줄 알았어요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배고픔 허기짐
그전엔 약하게 빈속 울렁거림, 속쓰림 증상들이 있었는데 8주 들어서는 아침에 일어나면 허기지고 배고파요;; 입덧이 사라진건지 약해진건지 불안해요 혹시 임신초기 배고프신분들도 계신가요??
댓글
8
맞아요 배고픔을 넘어서서 속쓰림이 심하지않나요? ㅠㅠ밥 먹고 시간 얼마 안지나도 속이쓰려서 짜증날때도 있어요 ㅠ 그만 먹구 싶다구~~ ㅋㅋ 그래서 그럴땐 작은 무설탕 입덧캔디같은거 입에 자주 물고있어요ㅋ

탈퇴한 유저
먹덧입니댱 저 8주 때부터 빈속이면 속이 쓰리고 허한 느낌이더라구요 뭐 먹고 나면 괜찮아지더라구요 ! 수시로 먹었어요 !!
8주5일인데 근3주동안 아침에 쉬마려서 깼다가 다시 자려면 배가 넘 고파서 입에 하나 넣어야해요ㅎㅎ
저 그시기에 심하게 배고팟어요.. 눈뜨자마자 입에 뭐 넣기바빳어요 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