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중에 걸린건아니지만 저도 대상포진 왼쪽눈쪽부터해서 머리쪽으러왔는데... 나중에 후유증약까지 먹었어요ㅠㅠㅠㅠ 큰일이네요 머리 깨질듯이 아프실텐데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얼굴 대상포진..ㅠㅠ...
갑자기 벌레 물린적도 없는데 눈 옆 관자놀이쪽에 두세개 딱지 올라와있고 목쪽에 몽우리같은것고 잡혀서 이상하다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오늘은 눈까지 아프고 그 몽우리 잡힌 부위들이 너무 아파서 신경외과가니 대상포진이래요 ㅠㅠㅠ 게다가 눈 근처도 눈도 아픈 상태라 눈에도 번졋을 수 있다고 안과도 꼭 가야한데요 실명될수도 있다고 ㅠㅠ 진짜 너무 속상하네요..ㅠㅠㅠㅠ 임심 초기 대상포진 걸리셨던 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3
대상포진이요?ㅜㅜㅜ그것고 눈이랑 얼굴이면 위험한데 ㅜㅜ
헉 너무 위험한 곳에 생기셨네요...ㅠㅠㅠㅠㅠ 임심 초기 만으로도 힘드실텐데.... 아휴... 심하지 않게 얼른 나으셨으면 좋겠네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