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이 빨리시작해서 5주차부터 물먹어도 토, 양치해도 토, 방을 굴러다니면서 고통스러워하다 토하고 링겔 맞고 그랬다가 6주에 입덧약을 처방받았는데…. 정말 천국이예요 ㅜㅜㅜ 미슥거림이 아예 없어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일상생활을 할수 있을정도 입니다. 참지말고 처방받으라고 못먹고 힘들어해서 스트레스 받는것보다 좋다는 주변 경험을 들었는데 정말 살것 같아요 ㅜ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지옥..
월요일 검진받고 2등신 확인 후 우렁찬 심장소리도 들었습니다. 오늘 8주 3일차에요 죽겠어여 진짜.. 월요일에 검진 받을때도 그전까지는 먹고 체한느낌에 토하고 양치하다 토하고 속도 계속 안좋았지만 이정도까진 아니여서 괜찮다고 아직 약먹을정도는 아닌거 같다 말씀드렸는데ㅠㅠㅠㅠ 내일 병원 가서 약 받아 올 예정입니다. 아침 컨디션이 제일 최악이에요.. 만취상태로 잠들었다가 깨서 미친듯한 숙취로 고생하는느낌... 입맛도 없고 밥은 먹어야 속이 그나마 좀 나아지는데 이정도면 약을 먹는게 낫겠죠ㅠㅠ? 저같은 증상 가지고 있지만 약을 안드시는분도 계실까요..? 이정도면 저는 무슨덧인가요?😂😂
댓글
10

저도 제 동생은 입덧약 둘째때 까지도 먹더라구요 못버틴다고 언니도 얼른 챙겨먹으라거 하는데..ㅠㅠ 저 효과 못보면 어쩌죠..ㅠㅠ? 벌써 무서운데여🤣🤣
울렁덧이신거같아요 ㅠㅠ 입덧약이 울렁덧에는 효과가 없다는 말도 있지만 그래도 드시는게 안드시는것보다 훨 나으실거에요!

울렁덧이군요ㅎㅎ 먹고 효과 없을까봐 그게 더 무서워요..ㅋㅋㅋㅋ 진짜 효과 없으면 무슨수로 버텨야 할 지ㅠㅠ
지금 제가 8주6일차인데.... 딱 저랑 증상이 똑같아요ㅠㅠ 하루하루가 지옥이에여...... 저는 입덧약이며 다 처방받아서 먹어도 효과가없어요ㅠㅠㅠ

와.. 효과 없는건 제 예상에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너무 힘든데 약먹어도 효과 없으면..ㅠㅠㅠㅠ 벌써 무섭네요🤣🤣
아침이 제일 고통이죠 ㅠㅠ 저도 정말 아침에 일어나는게 두려울 정도예요. 입덧약 처방받았는데 그것도 듣는사람이 있고 안듣는사람이 있다고해서 저도 힘들지만 안먹고 참고있어요..

아.. 먹으면 바로 천국이 되는게 아니였군요ㅠㅠ 저는 먹으면 다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ㅠㅠ 고민이 깊어지네여ㅠㅠ
ㅎ..... 저도 너무 심해서 입덧약 처방받해달라했더니 저는 이전에 유산한 경험이있다고 처방안해주시더라구요 최대한 약없이 버텨보시라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입덧이 나아졌으면 좋겠어요

저도.. 유산경험이 있는데..ㅠㅠ 담당 선생님은 힘들면 입덧약 처방 해주신다고 했어요 이걸 계속 버텨야 할 지 말아야 할 지 더 걱정이 되네요..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