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우시네요~^^ 그때는 경산모도 못느끼는 시기에요~ 아마 자궁떨림을 그리 느끼신것 같아요~^^ 아무리 빨라도 16주는 지나야 느끼실수 있어요 간혹 빨리 느꼈다는분들도 다 자궁떨림을 착각하셔서 그런분 많아요~ 지금 셋째임신중이고 11주이지만 저도 아직 안느껴지는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태동 느낄 수 있나요?

이제 곧 젤리곰 되는 8주차 꾹꾹맘입니다~ 오늘 갑자기 꿀렁꿀렁 거리는 느낌이 몇초동안 있었어요!! 이것이 태동인가 싶어서 여쭤봅니당ㅎㅎㅎ
댓글
5

아 자궁떨림이었나용?ㅎㅎㅎ처음 느껴보는거라 신기했습니당😆💛

ㅎㅎ 첫 아이 일때는 무슨 느낌이든 신기하고 그렇죠~ 저도 첫째 가졌을때 별의별걸로 다 느껴지는것 같고 그냥 뭐든게 다 신기했는걸요~ 아기 태어나고나면 더할껄요?ㅎㅎ 아기 그냥 옹알이에 엄마한거 아니냐며..ㅋㅋㅋㅋ
8주차는좀 태동 느끼긴 이른감 있어요^^;;희얀하게 저도 셋짼데 9주1일찬데 꾸물렁대는 느낌을 한번씩 받긴하는데 에이~아니겠지 하고 있답니다~^^;;

오 그렇군요 ㅎㅎㅎ 꾸물거리는 느낌이 신기하긴해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