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고싶은데ㅠㅠ 인원이마감이네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오픈채팅방~
제가원래하던오픈채팅방이없어져서..제가다시만들었습니다ㅎㅎ편하게 정보공유 의사소통햇으면좋겟어요ㅎㅎ서로잘모르고 아는것들 가르쳐드리면서 예비맘빠님들~ 많이들들어오세용!!🤗🤗https://open.kakao.com/o/guwEwOBe
댓글
2
ㅎㅎㅎ 좋아요 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