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중이에요

첫아이 여서 실감안난다는 이유로 더 아껴주지 못한 미안함만남네요 11주기형아검사 하러갓다가 9주크기에 멈춰잇는걸 발견했어요 태아보험든지 하루만에 ㅜ 약물배출중인데 여기서 많이 위로받은 기억에 마지막으로 글남겨요 다시올게요!

댓글

8

  1. 다시잘준비해서더예쁘고건강한아이가찾아올거에요ㅠ저도 처음 유산인데다 저는수술까지 저는해야된대서 수술하고 그후바로가지고싶어도 회복기간하고 더시간을 가지고 준비해야해서 좀걸렸지만.. 회복 푹하시고 건강하게또아기천사가 찾아오실꺼에요 꼭다시찾아오니걱정마세요 기분울적해지지말아요 홧팅홧팅하세요ㅠ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약물 배출중이에요 8주1일인데 심정지가 왔어요 정지된지 얼마 안된거 같다고 저도 무증상이었어요 우리 힘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혹시 태아 염색체 검사 하시나요?!ㅠ

  3. 어떤말도 위로가 되지 않는다는걸 잘 알지만 저도 8주차에 멈춘 아가를 12주 돼서 알고 보냈었어요 울면서 눈 뜨고 하루가 1년같고 너무너무 힘드시겠지만 그냥 힘든만큼 다 힘들어하시고 그때 다 우시고 버티다보니 또 천사가 찾아오더라구요 몸조리만 잘 하세요 잘 드시고 잘 주무시구요

  4. 맘이 너무 아프네요…기운차리시고 다시올 아가를 위해 힘내요.. ! 저도 한번 유산하고, 두번째 자궁외임신에 지금 이제 8쥬5일 아가 품고 있어서 매일매일이 걱정입니다. 혹 아무런 증상이 없으셨나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 무증상에 피 분비물 하나 없었어서 몰랏어요 ㅠㅠ 저도 다시갖게된다면 이제 매일이 걱정일거같아요.. 이번에는 꼭 더 건강한 아기 낳으실거에요 같이 힘내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 심지어 입덧은 병원가는날까지 계속 잇엇어요 1-2주 전보다 악해지긴했었는데 ㅜ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무슨말로 위로가될지ㅠㅠ 저도 한번 유산한적있어서 지금 얼마나 힘드신지 조금은 알것같아요 그래도 포기하지마시고 담에 여기서 또 봐요^^ 힘내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