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잘준비해서더예쁘고건강한아이가찾아올거에요ㅠ저도 처음 유산인데다 저는수술까지 저는해야된대서 수술하고 그후바로가지고싶어도 회복기간하고 더시간을 가지고 준비해야해서 좀걸렸지만.. 회복 푹하시고 건강하게또아기천사가 찾아오실꺼에요 꼭다시찾아오니걱정마세요 기분울적해지지말아요 홧팅홧팅하세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중이에요
첫아이 여서 실감안난다는 이유로 더 아껴주지 못한 미안함만남네요 11주기형아검사 하러갓다가 9주크기에 멈춰잇는걸 발견했어요 태아보험든지 하루만에 ㅜ 약물배출중인데 여기서 많이 위로받은 기억에 마지막으로 글남겨요 다시올게요!
댓글
8

탈퇴한 유저
저도 약물 배출중이에요 8주1일인데 심정지가 왔어요 정지된지 얼마 안된거 같다고 저도 무증상이었어요 우리 힘내요


탈퇴한 유저
혹시 태아 염색체 검사 하시나요?!ㅠ
어떤말도 위로가 되지 않는다는걸 잘 알지만 저도 8주차에 멈춘 아가를 12주 돼서 알고 보냈었어요 울면서 눈 뜨고 하루가 1년같고 너무너무 힘드시겠지만 그냥 힘든만큼 다 힘들어하시고 그때 다 우시고 버티다보니 또 천사가 찾아오더라구요 몸조리만 잘 하세요 잘 드시고 잘 주무시구요
맘이 너무 아프네요…기운차리시고 다시올 아가를 위해 힘내요.. ! 저도 한번 유산하고, 두번째 자궁외임신에 지금 이제 8쥬5일 아가 품고 있어서 매일매일이 걱정입니다. 혹 아무런 증상이 없으셨나요?


탈퇴한 유저
네 무증상에 피 분비물 하나 없었어서 몰랏어요 ㅠㅠ 저도 다시갖게된다면 이제 매일이 걱정일거같아요.. 이번에는 꼭 더 건강한 아기 낳으실거에요 같이 힘내요!!


탈퇴한 유저
아 심지어 입덧은 병원가는날까지 계속 잇엇어요 1-2주 전보다 악해지긴했었는데 ㅜ

탈퇴한 유저
무슨말로 위로가될지ㅠㅠ 저도 한번 유산한적있어서 지금 얼마나 힘드신지 조금은 알것같아요 그래도 포기하지마시고 담에 여기서 또 봐요^^ 힘내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