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종종 벤토린쓰는데..병원에물어봤을때 산소공급안되는게 아기한테 더위험하다고 했어요 임산부쓸수있는것이 있다고 다시 처방받아 쓰면된다고하셨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비염 천식 앓고있는 분들 계실까요?
임신초기인데 비염으로 인해서 재채기가 너무 심하고 코막혀서 숨쉬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그래서 협진으로 진료 받고 약을 처방받았는데 무서워서 복용을 못하겠구 천식 스프레이만 흡입했네요 ㅠㅠ 저처럼 약을 흡입하거나 복용한 분들있을까요 ? 다른 방법으로 극복한 방법이 있으면 그것도 알려주세요
댓글
15

아아 감사합니다 ~ 쓰시구 계시군요 저는 심비코트 쓰고 있어요 쓰면 위험할까봐 참고 그러는데 왠맘하면 써야할까봐요

자주쓰지는마시구요 내일이라도 병원가셔서 임산부사용가능한 흡입기 처방받아오세요

네 받아왔어요 정말 심할때만 뿌리라고 하더라고요 ㅠ 아 .. 오늘도 참다가 결국 뿌렸어요 ㅠ
산부인과에 얘기하시면 임산부 복용되는약 처방해주십니다 하루3알까지 복용가능한데 그래도 걱정되서 물어보니 전혀 걱정안하고 먹어도된다고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약먹는거 불안불안했는데여 ㅠ 먹어도 되나봐여
비염있어서 씨잘먹고있는데 씨잘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씨잘이요 ? 아하 그렇군용 감사합니다 ㅎ
저 중증천식에 비염 축농증 전부 다 있어요~ 이건 달리 방법이 없어요 악화안되게 주기적으로 흡입기 써주고 공기청정기 틀고 온습도계 보면서 습도유지 잘해주고요ㅠ 그리고 미지근한 물 섭취 밤마다 해주세요ㅜㅜ 그리고 가습기 꼭꼭!! 한거 안한거 차이 커요ㅜㅜ 전 심해서 진피차랑 배도라지차도 자주먹어주고 그나마 좀 도움됐었어요~ 그리고 세수도 자주해야 코 건조한것도 풀리고 분비물 나와서 도움되요ㅠ

아 너무 감사해요 ~~ 다있으면 엄청 힘드시겠어요 ㅠ 숨쉬는게 어려우니까 보통힘든게 아니더라고요 재채기를 많이 하니 애기가 너무 걱정되고 그러드라고요 ㅠ

그쵸 아무래도 재채기 하면 복부에 힘이 들어가니 걱정이 되죠ㅠ 저도 전직 간호사지만 임신 후 약이나 아기상태는 아기마다 다르고 임산부 마다 달라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참지는 마셔요 저 첫째 가졌을때 심비코트 벤토린 다 썼었구 천식 심할때는 면역억제제(스테로이드제제약물)도 먹고 주사도 맞고 해도 저희 아이 건강하고 아무 이상없이 태어났어요~ 호흡기내과가서 진료보시고 산부인과 협진되는곳 가시면 임산부도 섭취 가능한거 충분히 있고 이상없으니 너무 참지 마세요 오히려 지금 흡입기 안쓰고 참고 조절안되면 아가한테 더 안좋고 출산시에도 문제되요ㅜㅜ 엄마건강이 곧 아기건강이니깐 언능 나으시길 바래요!!
에고~넘 힘드시겠어요ㅠㅠ저도 알레르기 비염오면 엄청 심하게오고 코막힘 등 달고사는편이었는데 매일 코세척을 6개월이상하고있어요 그랬더니 환절기에도 괜찮고 너무 살만해요~매일하는거 좀 귀찮지만 꼭 해보세요 ~그어떤 약보다 추천드려요~ 저희는 부부가 비염환자라 둘다 코세척은 양치질처럼 꼭 지키고있답니다~꼭꼭 꾸준히해보세요~

아 코세척이요 오늘 당장 사서 해봐야겠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