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위염증상 있으신분들 계신가요?

9주차 접어들었는데 먹덧과 체덧 오더니 명치부터 갈비뼈아래까지 멍든거처럼 아프더라고요 잠도 못잘정도로... 산부인과에서 심전도, CT찍으니 별이상 없고 위염이라고 약처방 받고왔는데 갈비뼈 아픈게 숨쉬기 힘들정도네요 위염이 맞는건지....혹시 위염있으신 분들 이증상이 위염이 맞나요? 내과를 가봐야하나 고민이네요...

댓글

5

  1. 저도 같아요ㅋ 체덧이라생각하고 그냥 참고있어요ㅠ 명치가 딱딱하고 누르면 아파요

  2. 저도요… 위가 부은 느낌과 콕콕 찌르는 느낌까지 ㅜㅜ

  3. 저랑 증상이 비슷하시네요 ㅠㅠ 위염이 아니라 체덧인줄 알았는데..저도 땡기지는 않지만 양배추즙을 마셔봐야겠어요

  4. 저도 입덧은 없는데 식사하고나면 명치가 너무 아프고 힘들더라구요...ㅠㅠ이게 원래 위염있는 사람이 임신초기에 심해질 수 있다고 병원에서 그러더라구요ㅠㅠ 저는 그래서 식사량은 좀 줄이면서 자주 먹고 양배추즙 사서 먹고 했더니 도움이 많이 됐어요~ 그리고 체했을때 매실액기스를 타서 먹었더니 효과가 좀 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양배추즙 먹어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위염증상 있으신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