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주뒤에 1차 받으러 가야하는데 걱정도되고 제가 걱정인형이라 NIPT로 받아야하나 고민중이에여..!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 하신분 계신가요?
10주 5일 쯤 1차 기형아 검사를 하고 왔습니다. 입체 초음파나 심장, 뇌 등 기관은 보지 않고 콧대, 심장박동수, 투명대만 확인했어요. 정밀 초음파를 본 걸까요....?
댓글
12
11주 1일 1차 기형아 검사했고 입체 초음파, 투명대, 심장 뇌 위 등 기본 장기들 자리잡았는지, 손가락 발가락 뻗어나왔는지 다 확인했어요!
기형하 1차 2차랑 트리플 쿼드검사랑 다른걸까요?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ㅠ
저는 3주 뒤에 1차 기형아 검사받으러 가는데 걱정이 되네요 ..
1차는 원래 초기피검사랑 콧대 목 투명대만 봐요~ 병원마다 다른데 입체초음파도 보여주기도하구요~ 정밀 초음파는 2차 기형아 검사 완료 후 보통 20주 지나서 봅니당~^^

다른 병원과 비교하고 혼자 화가 너무 나서 씩씩대고 있었네요😂 젤리곰 보고싶은데 안보여주시기도 해서 혼자 너무 서운했어요ㅠㅠ 감사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