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9주
영화관 가도 될까요?ㅠㅠ
댓글
9

시끄러우면 애기한테 혹 피해 가지 않을까 걱정되서요..ㅁ!
전 뮤지컬도 보고왔어요ㅎㅎ 기부니가좋으니 다 좋아요

엄마가 좋으면 애기도 좋아할 거에요 ㅎㅎㅎ!
저 두줄보자마자 헌트 무대인사..8주차에 공조2 무대인사 보고 소리 지르고 난동피우고 왔어요^^오히려 태교라 생각하니 마음 편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다니엘헤니랑 현빈 보면 태교에 좋을 거 같긴해여!!!!ㅋㅋㅋㅋㅋㅋ
보고싶은거 하고싶은거 마음껏하세요 컨디션만 따라준다면요 애낳으면 하고싶어도 못해요 즐기세여

감사합니다ㅠㅠ
전 8주인데 공조2 보고왔어요.. 너무 시끄러울땐 귀를 잠깐 막긴했지만ㅎㅎ 현빈 헤니 현빈 헤니 눈 호강 하고 왔어요ㅋㅋㅋㅋ 태교로 굿..! 즐겁게 보고 오세요!!

오오!!!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