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침안먹었는데 안먹으면 아침내내 입덧때문에 고생해서 어떻게든 간단하게라도 챙겨먹고 가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 다들 드시나요
저는 원래 아침안먹고 생활하던 사람인데 임신하고 나니 안먹는게 너무 죄책감이 들어서.. 아침을 건너띄는건 안좋은건지 다들 어떻게 아침식사 하고계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1
전 원래 안먿었어서 지금도 똑같이 생활해요 ㅎㅎ 첫째도 그랬는데 문제 없엇오요
원래 안먹었는데, 지금은 안먹으면 속이 안좋아서ㅜㅜ 두유나 마시는 요거트로 시작해요.
저도 원래는 아침 절대 안먹고 늦잠자는게 일상이었는데 이젠 알람없이도 이른 아침에 일어나서 매일 혼자 챙겨먹고 있어요ㅋ 달그락달그락하면서 뭐 먹고있으몀 신랑이 놀래요.. ㅋㅋㅋ
먹다 안먹다 불규칙 했는데... 임신 후에는 안 먹으면 속이 울렁거리며 어지러워서 먹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