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종종 속이 안좋긴한데 먹을땐 오히려 아무렇지않다가 소화되는느낌들면서 확 속이 뒤집혀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것은 입덧인가요, 먹덧인가요..?
오히려 위가 비어있을때?? 엄~~청 배가 고플때는 속이 아무렇지않고 밥을 먹을때도 울렁거리거나 그러지 않아서 이것저것 잘 먹는데 왜 밥먹고 30분~한시간정도 지나면 속이 울렁거리고 메스껍고 토할거 같고 그럴까요ㅠ 저랑 같은 증상이신분들 있나요??
댓글
5
저도 이런 증상인데 저같으신분들이 있군요..저도 입덧인지 뭔지 알수가 없었는데 체덧이라는것도 있군요
제와이프도 그래요.ㅜㅜ너무걱정입니다.그리고 특히 저녁부터 심해요ㅜㅜ

탈퇴한 유저
체덧이에용 ㅠㅠㅠ

아 이게 체덧이군요ㅠㅠ 좀만먹어도 배부르고 소화도잘안돼서 먹는양도 줄었는데 또륵.. 더 조금 먹어야하나봐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