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믹스커피 한잔씩 마셔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믹스 커피나 캔커피
임신 전에 커피를 하루이 적어도 한 잔 이상 매일 마셨는데 임신하고 커피가 안땡기더라고요. 근데 어제 티비를 보다 믹스커피 마시는 장면이 나와서 갑자기 믹스커피가 급땡기네요…믹스커피는 스벅 아메리카노나 다른 커피보다 카페인이 많아서 안마시는게 낫겠죠? ㅠㅜ 마실까말까 고민인데 혹시 믹스커피 드시는 분 있으실까요??
댓글
8
믹스커피가 아메리카노보다 카페인함유작아요 대부분당분이라ㅋㅋ2잔까지마셔도되요 믹스
믹스커피도 디카페인 잘나와요 !저도 임신전에는 믹스는 쳐다도 안봤는데 가끔생각나서 마셔요
저는 오늘 너무 먹고 싶어서 믹스 한 잔 먹었어요!! 너무 먹고 싶으면 어쩌다 한번씩은 먹어도 문제 없으니까 드셔도 될 것 같아용
믹스커피도 디카페인 있으니 그걸로 드셔보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