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까진 질촘파 봐야 잘 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전 계속 질촘파 보고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질초음파
임신 9주차입니다.. 그런데 의사선생님 말로는 6주부터는 배초음파로 볼수 있다는데 아기가 질초음파로는 잘크는게 보이는데.. 배초음파로 아예 안보인다고 4주 5주에는 자궁안에 있는게 확인이 됬는데 6주부터는 잘 안보인다고.. 자궁외 임신인지 자궁옆임신인지 2주정도 되에 보자고 하셨는데.. 너무 걱정이되요..
댓글
21
오늘 10주2일이라 배촘파 시도했는데 잘 안보여서.. 결국 질촘파로 봤어용 ㅎ 아직은 선명하게는 안보이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10주부터 배초음차예욤
9주되서 배초음파 봤어용
전 8주부터했어요 확실히 배초음파는 잘 안보여요..9주부터는 봐야 잘보이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