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느껴져요 배는 소화가 안되서 나왓는데 아랫배가 갑자기 누워잇음 단단해지고 그러더라구요 그게 양수 같아요 ㅎㅎ 하이베베하면 아기는 정말 더 아래 잇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 나온거 느껴지시나요?🙂
오늘로 딱 11주됐어요! 저는 원래 마른체형에다가 입덧으로 살이 더 빠져서ㅜㅜ 천장보고 누으면 배가 납작해지는데요 엊그제 아침에 일어나서 누워있다가 문득 아랫배를 만져보니 음모 바로 윗부분쪽 아랫배가 주먹만하게 단단하고 볼록 나온게 느껴지더라구요! 아침에 공복이라 더 그런가봐요ㅋㅋ 옆으로 눕거나 앉거나 일어나면 배가 원래 상태로 되면서 못느끼고 정자세로 누으면 손으로 느껴져요! 눈으로 볼땐 모르겠구요ㅋㅋㅋ 근데 기분탓인지 엊그제보다 오늘 더 크게 만져지는 것 같아요 다들 만지면 느껴지시나요!???
댓글
20
11주 2일인데 낮은 동산하나 생긴 거 같구 딴딴해요ㅋㅋㅋㅋ
저도 오늘로 11주에요!! 배만지면서 매일 "깡총아 너니?"합니다..ㅋㅋㅋ
저도 오늘 11주됐어요~ 마른체형인데 7주부터인가 조금씩나오더니 지금은 더 나와서 바지가 하나도안맞아요ㅎ몸무게는 그대로인데 배만볼록나와서 적응이안되네요 ㅎ
저는 곧 10주인데 이상하게 화장실에 앉아서 볼일 볼 때 보면 음모 바로 윗부분이 살 찐것 처럼 오동동하게 튀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