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전 운동이 최고의 태교인가봐요

전 운동이 최고의 태교인가봐요

웨이트 최소 주3회 3년 이상 그 외 스피닝 복싱 축구 러닝 등 거의 모든 운동을 하다 9주째라는 걸 알게 됐고 지금은 11주 들어섰습니다..! 엽산이고 영양제고 임신사실을 몰랐으니 아무것도 못 먹었고 다행히 술 담배는 안했으나 일주일 여행도 다녀오고 무엇보다 격한 운동(!)을 너무 많이 해 걱정했는데요, 초진 봐주신 산부인과 선생님도 그렇고 분만 전문 병원 넘어가서도 "애가 너무너무 건강하네요" 해주셔서 마음이 놓입니다..! 1차 기형아 검사에서도 투명대는 물론 심장, 뇌 등 기본 장기와 손가락 발가락까지 정상인 것 확인했네요ㅎㅎ 운동을 하지 못할까 걱정했는데 꾸준히 한 케이스라면 강도를 줄여 계속 하라고 하셔서 무게 안 들고 운동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몸무게도 50kg 그대로 유지 중이고요. 잘 먹고 잘 자는 게 제일 중요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이 필수인 것 같아요. 운동을 열심히 해서 아가도 빨리 찾아왔고, 두달째에도 모를만큼 컨디션도 좋았고 무엇보다 애가 건강해서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도 운동 꾸준히 해서 건강한 아기 낳아보려고요..! 건강한 에너지, 전하고 갑니다~

댓글

3

  1. 엄마가 건강하셔서 애기도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었나봐요!! 저는 임신 전 부터 운동을 싫어하고 안했어서 큰일이네욥 ㅎㅎㅎ

  2. 저는 완전초기에 알아서 다 그만뒀는데 산부인과가서 물어보니 대련, 스파링 이런거나 낙상위험있는 운동만아니면 해도된다 하셨어용! 그래서 신혼여행 갔다오면 다시 복귀할려구요 ㅎㅎㅎ 저는 태권도랑 등산이랑 실클라이밍하는데 클라이밍은 제가 생각해도 아닌거같아서 태권도랑 등산이랑 자전거타려구요!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산모에 따라 다른데 제가 아는언니는 스피닝 GX강사, 트레이너 세가지하는데 스피닝하다가 피비치고 트레이너 할때도 입덧때문에 어지러워서 결국 그만뒀어요 ㅠㅠ 배 많이나오고나서는 줌바하다가 환도선다때문에 그만두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전 운동이 최고의 태교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