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6일 코로나 확진

초기에 코로나 걸리신 맘 있으신가요...몸도 너무 아프고 뇌가 녹아 흘러내릴거같아요ㅠㅠ 열은 38.5도에서 37.7도로 내려가긴햇는데 쉽게 안떨어지네요...엄마 몸이 뜨거워지면 ㅇ양수도 뜨거워진다는데... 얼음팩으로 아랫배에 갖다 대보기도 하고 몸도 닦아보고 병원서 처방해준 타세레놀? 65g 약도 먹었는데 지금 어제 새벽 2시부터 계속 몸에 열이 안떨어져요...애기한테 혹시나 안좋은 영양 갈까봐 무서운데 걸려보신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4

  1. 저도 지금 9주차.. 코로나 격리중에 있어요! 의사쌤이나 약사쌤께 여쭤보고 타이레놀 한번에 2알까지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불안하니 꼭 여쭈어보고 드세요~ 저는 약국에서 그렇게 안내받았거든요). 얼른 회복하시길 바라요!!!

    1. subcomment icon

      그래도 점점 좋아지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같이 잘 이겨네요^^!! 화이팅!!!

  2. 저는 5주차에 코로나에 걸렸었는데, 병원에 문의해보니 산모가 체온이 올라가는게 위험하다고 하셔서 타이레놀 먹었어요! 하루에 3-4알까지는 괜찮다하시더라구요~ 아이스팩을 수건에 싸서 배에 대고 있기도 했어요ㅠ 다행히 격리해제되고 병원갔더니 애기는 잘 크고 있었어요~ 너무 걱정마셔요^^ 애기는 생각보다 강하고 건강하게 잘 크고 있을꺼에요!

    1. subcomment icon

      코로나 확진되고 2틀짼대 아직도 38도 왓다갓다해요ㅠㅠ 부디 잘버텨주길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1주 6일 코로나 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