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러셧엇는데 그냥 제맘대로 10주차에 한번 더 갓어요 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병원 다녀왔는데 4주 후에 오라 하셨는데 괜찮을까요?
4주차에 알아서 벌써 4,6,8주 세번 검진 하긴 했어요! 12주 전까지는 2주에 한번 가는 거 아닌가 싶어서..ㅎㅎ 8주 후 12주에 검진 가는 거 괜찮겠죠?
댓글
12
저도 9주6일에 가고 12주 4일에 오라셔서 지금 그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ㅠㅠ
저도 그러셨는데 제가 10주에 간다고 말씀드렸어요!! ㅋㅋㅋㅋ
이상없어서 그런거예요 병원마다 다르지만 괜찮아여 12주쯤이면 정밀초음파 보실거 같은데요😄
저도 7주 1일에 갔는데 4주뒤에 오라고 하셨어요! 근데 저는 유산경험이 있어서 제가 더 빨리 보고싶다하니 2주뒤로 잡아주셨어여 ㅎㅎ 아이가 건강하니 4주뒤에 오라고 하신 것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