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 10주차인데 갑자기 증상이 없는 분들도 계실까요??

원래도 입덧이 심하지는 않았지만... 그저 입맛 없고 소화력 좀 떨어지고 구운 고기가 싫은 정도? 가슴 아프고 땡땡 붓기는 했거든용 근데 지난주부터는 가슴도 안아프고 소화도 그럭저럭 괜찮고(여전히 입맛은 없음) 누워서 배를 봐도 아랫배가 특별히 나온건 모르겠더라구요ㅠ 다만 지난주부터 오줌 마려워서 화장실을 좀더 자주 가기는 하는데... 지지난주(8주3일)에 병원 다녀오고, 그땐 주수에 딱 맞게 잘 자라니 걱정 안해도 된다고 했었어용 그래서 4주 후에나 오라고 하셨는데 ㅎㅎ... 다들 입덧 지옥에 계신거같은데 저만 증상이 없나 싶어서 괜히 걱정 되네요ㅠ

댓글

14

  1. 저도 9주6일에 병원다녀와서 입덧이 너무 좋아지고 가슴통증도 사라져서 걱정하고 있었어요 ㅠㅠ 우리 아가는 너무 잘 지내고 있는데 엄마가 걱정이 많은거겠죠 ㅠㅠ 저도 다음주까지 기다려야 병원가는일정이라 너무 불안하지만 우리 잘 참고 견뎌봐요!

  2. 저 안하는듯 하는듯 쪼금 땡기는 음식만 생기고? 그렇게 지나오다가 12주차 2일째인 어젯밤 갑자기 확 올라와서 울렁+어지럽+힘없음 겪고 아,,,이게 찐이구나ㅋㅋㅋㅋㅋ느꼈습니당 ㅠ 이번주에 드뎌 애기보러가용😍!!!

  3. 저는8주인데 가슴커지고 입덧없고 입맛도 좀 없고 막 땡기는건 없고 그런거 같아요 계속 이렇게 무난히 지나가면 좋겟아요

  4. 케바케인것 같아요~ 걱정마세요 저도 한 4-5일 증상없다가 또 생기기도하고 그렇더라구요

  5. 둘째인데 아가 둘 다 입덧없고 첫째는 아예 이벤트 없었어욯ㅎㅎ 둘째만 소화가 좀 안되네요 엄마가 힘들지 않은게 제일이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