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코로나걸렷는데 열이 심해요

갑자기 코로나 걸려서 열이 38도까지올라가고 많이 아파해서 타세놀 먹었는데 열이 잘안내려가네요ㅜ 좋은방법없을까요

댓글

4

  1. 남편이 계속 수건으로 몸 닦아주고 했는데 그것도 열을 좀 내리긴 하지만… 미온수로 샤워하면 열 확 내려가요…!! 일시적으로 열만 내리지만…ㅠㅠ 타이레놀 먹어도 열이 안내려가서 갑자기 38도 인거보고 깜짝놀래서 바로 샤워했어요ㅠㅠ 그랬더니 열 36.9로 확 내려갔어요. 그 뒤로 계속 얼음팩 겨드랑이에 끼고자고… 추워도 시원하게 자려고 노력했어요.. 병원도 여러군데 전화햇는데 와도 타이레놀 밖에는 방법이 없다해서… 최대한ㅠㅠ 열 안오르게 노력하라고 하더라구요… 오한 들어도… 선선하게요… ㅠㅠㅠ 홧팅이요!!!! ㅠㅠㅠ

  2. 저도 타이레놀 극초기에는 안먹는게 좋다고 해서 4주차때 코로나 걸려서 열이심할때만 먹고 거의24시간 아이스팩 이마에 하나 양쪽겨드랑이 이렇게 3개 하고있었어요 ㅠㅠ 약을 제대로 못먹으니 기침은 한달정도 갔었어요 배도라지즙 따뜻하게 해서 드셔보세요 저는 민들레차에 꿀타서 정말 많이 마셨는데 민들레차가 카페인이 없고 소염효과가 있다고 해서 물처럼 마셨는데 그냥물보다 목넘김이 좋아서 목이 덜아팠어요 ㅠㅠ

  3. 냉동실에 아이스팩 있으시면 수건에 돌돌 말아서 겨드랑이나 이마위에 대고 있는 것도 방법이에요! 저도 초기에 코로나였거든요ㅜㅜ

  4. 저는 9주차에 코로나 걸렸는데 빌리에 올렸는데 물수건으로 몸 계속 닦아주길 반복하면 땀이 나면서 열이 내려가더라구요 ㅎㅎ 한번 해보셔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2주차 코로나걸렷는데 열이 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