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 쓰고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무향 화장품 추천 부탁드려요
입덧때문에 쓰던 화장품냄새땜에 더 힘들어서 혹시 무향으로 사용감 괜찮은 화장품 있으시면 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
7
피지오겔이요~
에스트라요~~
저는 시타 스킨 로션 쓰고 시드물 선크림쓰고있어요

시타도 한번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당~
독도 라인으로 다 바꿨어요! 다행히 저는 잘 맞더라구요

저도 그거 보긴했는데 한번 써볼게요! 감사합니당!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