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감기

8주차 인데요 감기가 일주일째 안낫고 있어요 ㅠㅠ 다행이 열은 없는데 기침 콧물 코막힘 재채기는 계속이네요 ㅠㅠ 아기한테 괜찮을까요??

댓글

5

  1. 저도 일주일 앓다가… 이제 좀 나아졌는데 열만 안나면 괜찮대요…. 그냥 엄마가 버텨야된다구 ㅠㅠㅠ 36.5 넘어가지않게 계속 열내리라고 하고 37.7 , 38도 인거 보고 타이레놀 먹고 열 내리고 ㅠㅠ 난리였네용… 따뜻한 물 많이 드세요!! 기침 최소한으로 ㅠㅠ 양치 후에 가글 꼭 하시구요~~

  2. 열 심하게 나는거 아님 괜찮아용~~ 열나시면 꼭 병원가셔야해여!

  3. 저두일주일되었는뎁~부인과에서 큰이상없다구 넘 힘들고하면 내과가서 임산부라고 말하고 약먹던지 주사맞으라고했는데~ 일쉬니깐 좀덜하더라구용

    1. subcomment icon

      월요일에 산부인과를 가봐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큰이상 없다고 하셨다니 다행이에요 ㅠㅠ 나아지면 다행인데 더 심해질거 같으면 그때 내과를 가던 산부인과를 가던 해야겠어요!ㅎㅎ

    2. subcomment icon

      더 심해지시기전에 다녀오시는게 좋을꺼같아요~ 낼이나 보구 다녀오셔요~전 신랑이 저감기할때 코로나여서 신랑한테 코로나 옮는거아니간 조마조마했는데~ 무사히 지나갔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중 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