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ㅠ 화장실 기본 2번 가고, 꿈도 많이 꾸는데 보통 악몽이 많으니 잠 자고나도 찌뿌둥 하고 , 얕게 자는 기분이에요 그래서 낮잠도 많이 자고 하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깊은 잠을 못자요
9주차인데 잠은 엄청 많아졌는데 밤잠잘때 꿈을 엄청 꿔요.. 다 기억이 날정도로 잠도 얕게 자고ㅠㅠ 그래서 그런지 자도자도 졸린것같고.. 새벽에 화장실도 자주가서 더 그런가싶어요ㅠㅠ 다른 베동분들은 어떠세요
댓글
13
비타민 d 가 숙면을 도와준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안드시고계시다면 드셔보세요
호르몬때문에 렘수면 시간이 더 많아진대요 그래서 꿈도 많이꾸고 푹 못자나봐요ㅠㅠ 저도 그래요ㅠㅠ
저는 오늘부터 12주차인데 10~11주차에 3시간의 늪에 빠져서 3시간마다 깼었어요. 주변 어른이 허리에서부터 목까지 베개를 대고 약간 비스듬하게 자면 괜찮다고 하셔서 그렇게 했더니 연속 이틀 통잠 잤어요!
저도그래요ㅠ전11주차인데 오늘읃 코피도 나드라구요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