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들 그러시더라구요 걱정말구 병원가면 처방해주세요 깨끗하게 낳으니 고생하지말구 병원으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럴땐 어떻게들 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10주차에 접어든 초보맘입니다~ 고민이있어서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결하시는지 , 베이비 빌리에서는 이럴때 병원에 증상을 얘기하라고 팁을주던대..병원에 증상을 말을하면 의사가 어떠한 조취나 팁을 주셨는지 다른분들 얘기가궁금해요 고민이.. 임신한지 7주차 접어드니 질에서 분비물이 치즈덩어리? 처럼 나오다보니..너무 간지럽고 ..가끔 짓물비슷하게 나기도하고 상처도 날때도 있더라구요 자주 씻어내도 피부가 건조해서 더 가려울까봐 그것도 걱정스럽내요ㅜㅜ 선배맘들이나 다른맘들은 어떻게 해결하셨어요?
댓글
7

탈퇴한 유저
치료받으셔야 할것같아요. 의사상담받으시고 평소에 여성유산균 꾸준히 먹으면 염증예방에 도움이 된답니다^^
질염은 오래 가지고 있으면 안좋아요 꼭 병원 다녀오세요. 저도 3일내내 병원 치료 받았어요
질염같은데 저 병원갔을때 전 좀 자주 씻는 편이였는데 자주 씻지 말라했어요!
치즈덩어리처럼 나오면 질염일 가능성이 높아요! 꼭 병원가서 진찰받고 약받으셔용ㅠㅠ 질정이랑 임산부도 먹을 수 있은 약으로 처방해주신댓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