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때 그랬는데 철분한번 드셔보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열차 하차후 두통열차 탑승
10주차인데요 갑자기 입덧보다 두통이 너무 심해요.ㅠㅠㅠ 하 진짜 머리가 깨질거같이 아프다 라는 표현이 맞는거같은데..저같은분 계실까요 ㅠㅠㅠㅠㅠㅠ 하…열도 오르는거 같구 입덧만큼 힘드네요🥲🥲 오늘은 타이레놀 먹어보려구여ㅠ
댓글
15

철분부족해서일까요ㅠㅠㅠㅠ아직 먹는 주수는 아닌데 고려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11주인데 어제부터 두통이 심하더니..이것도 임신 증상이군요ㅠㅠ초기엔 조심하라 그래서 커피도 안먹고 있었는데 다들 커피도 드시나봐요 !

저도 커피두잔씩마셨는데 임신하고 딱 끊었거든요ㅠㅠㅠㅠ도움이진짜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추천많이해주시네요~~

커피 안먹다 글 보고 점심에 커피 먹었더니 너무 행복하네요🙂참지말고 먹고싶은거 먹자구요~!
저도 10주인데 입덧 사라지고 없던 두통이 생겼어요 ㅠ 한번씩 어질어질 하구요ㅠ

맞아요ㅠㅠㅜㅜ앉거나 누워잇다가 일어날때 어질어질해요ㅠㅠㅠ
호르몬으로 인한 두통이라서 이것도 임신증상 중 하나에요~ 이럴때 커피같은 카페인이 든 음료 섭취하시면 두통완화에 도움이 된답니다~ 인터넷검색하셔두 나와요~^^

이거진짜맞아요 조금 섭취하니 나아요

아아 그런가봐요~~고려해볼께요 감사합니다!!
전 입덧은 약했지만 5주차부터 두통열차 11주까지 탑승중이에요😣 두통관련영상도 찾아보고 뒷목쪽 냉찜질도 해보고 관자놀이도 눌러봐도 노답이에요

그쳐ㅜㅜㅜㅜ두통이 증세중 하나이긴한가봐요ㅜㅜ입덧가라앉나했더니 두통이..ㅋㅋㅋ엄마는위대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