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별안간 확 없어진 입덧에 너무 불안해요

안녕하세용 :) 저는 11주 4일차 임산부에요 ! 입덧 때문에 음식 먹는것도 힘들어하다가 정말 2일 3일 전부터 ? 임신하기 전의 몸처럼 입덧도 없고 음식도 잘 넘어가는 게 왠지 괜히 불안하네요 이번주 목요일에 초음파(목 투명대) 보러 갈건데 계속 불안한 생각만 나고... ㅠㅠ 비슷한 주수의 산모님들 보니까 다들 배도 조금 나오신다는 것 같은데 저는 원래 몸무게보다도 빠졌어요ㅠㅠ;;;; 별 일 없겠지만, 꼭 그래야되겠지만 불안한 마음을 떨칠 수가 없네요 저처럼 갑자기 입덧이 하루아침에 사라지신 분 또 계실까요? ㅠㅠ

댓글

11

  1. 저는 10주때부터 울렁거림은 사라지고, 입맛만 없었어요. 그러다가 한 오일뒤에 다시 좀 미식거리더라구요… 있다 없다 하는거같아요. 입덧이 상대적으로 약한사람은 12주 전후로 많이 사라지는듯해요

    1. subcomment icon

      역시 사바사 인가봐요 ! 저도 이 글 남기고 나서 오늘은 또 다시 울렁거림이 스멀스멀 올라오려 하네요 ㅠㅠㅠㅠ 몇일간 속이 괜찮아진 게 오히려 불안하다가 오늘 오후부터 다시 울렁거리니 마음이 좀 안정되었어요 ㅠㅠ

  2. 그러다가 다시 오더라고요 약하긴한데 하루종일 배멀미 기분으로 살아요... 왔다갔다하는거같아요 ㅎㅎ 저도 불안해서 병원 자주 갔는데 아주 잘놀고있는거 보고왔어요 불안하면 먼저 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입덧은 정말 왔다리갔다리 하는가봐요 ! 저도 곧 배멀미증상이 다시 시작되려나요 ㅎㅎ 요 몇일 급 완화된 증상이어서 괜히 불안한 감정이 들었는데 계속 불안하면 저두 병원이라도 미리 가볼까봐요,,, 댓글 감사해요^^

  3. 저는 8주인가.. 그때입덧도안하고컨디션이갑자기좋아져서 뛰어갓더니 민망할정도로 잘지내더라고요.. 또10일1일차까지죽겄다가 10주2일차부터 3일정도 입덧끝났나보다 했다가 그담날인가 처음으로 토하고ㅠㅠ 그러다가 또 괜찮아지고 지금까지 11주차 들어섰는데 마스크쓸때빼고 입덧거의안해요ㅎ 1주일에 한번씩보러가는데 애기잘있습니댱!ㅎㅎ (1주일사이 중간에는 심음측정기 한번 합니다) 입덧은 진짜 왓다갓다하는것같아요ㅎㅎ

    1. subcomment icon

      맘님 댓글에 힘내봅니다!ㅎㅎ 갑자기 너무 옅어진 증상에 왠지 불안불안했거든요ㅠㅠㅠㅠ 저두 이번주 목욜에 갔을때 민망할정도로 잘 지내고 있었기를 ,,, ! ㅎㅎㅎ

  4. 저는 내일 11주되는데 입덧은 계속 있규, 몸무게는 빠지는데 배는 점점 딱딱하고 나오네욤 ㅠㅠ 괜히 증상없어지면 불안해지는거 같아용 ㅠㅠㅠ

    1. subcomment icon

      꺅 부러워요ㅠㅠ 저는 왜 배도 안나오구 살은 빠지고,,,,, 증상도 옅어지니 괜히 더 불안하구요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그쳥 ㅠㅠㅠ 그럴때마다 불안해지는 마음.ㅠㅠ

  5. 11주정도면 입덧이 사그라드는 시기 아닌가요~~? 그렇게 알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하 그런걸까요??16주쯤이라고 알고있어서ㅠㅠ 자연스럽게 사그라드는 시기였음 좋을 것 같아요ㅠㅠ 흑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