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소화도안되고 침은생겨서 토할거같아요 11주인데도안낳아지고 초록매실은이제들을생각이없어서 사이다한번씩 먹고잇어요ㅠㅠ너무힘들죠ㅠㅠ빨리속좀좋아지고싶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가 안되요. .ㅠㅠ
임신9주차 0일.. 소화가 너무 안되고 음식이 그대로 위에 있는 느낌에 침이 생겨요.. 저만이런가요??ㅠㅠ
댓글
13
허어억 제얘기인줄 알았어요 ㅠㅠㅠㅠ오늘 의사샘한테도 말씀드렸었는데 딱히 방도가 ... ㅋㅋㅋ ㅠㅠㅠ 그냥 넘 더부룩하면 탄산수 좀 마시라는 .. 답변만 주셧어유 ㅠ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ㅠㅠ 진짜 목까지 음식물 차있는 느낌.. 너무 괴롭네요
호르몬 때문에 위장운동이 느려져서 그런거래요 과식하지말고 조금씩 자주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소화가 안되요 배가 정말 많이 나왓어요 원래도 장이 안좋앗는데 많이 힘드네요 목까지 머가 차잇는느낌 ..정말 조금씩 자주 먹을려고 해요 밥은 아직도 안들어가네요 ㅠㅠ 매실액기스 따뜻하게 해서 타먹음 트름 엄청해요 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