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둘째 22주인데 13키로쪘네요... 첫째때 28키로 쪘긴했지만 이게 첫째때 50키로에서 시작이랑 둘째 55키로까지빼고 임신한터라 시작이달라요🤦♀️ ㅋㅋㅋㅋ 임신하면 살이 찌는 체질인가바여... ㅜ헝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가 이렇게늘어도되나요?
저는 5살,4살 두딸에 지금 둥이들임신22주차예요^^. 딸만 넷이됐답니다.^^후잇ㅋㅋ 이제 6개월차인데 벌써9키로나 늘었어요..ㅠ 심하지요 흐잉..또르륵ㅠ 맘님들 다들 이정도로 늘진않으셨죠?ㅠ 무섭게 오르는데 저만이런듯싶네요. 저는 한끼는 많이먹고 한끼는 적게먹는데ㅡㅋ 많이먹을까요^^;;;;
댓글
15
정상입니다ㅋㅋㅋ 다그런거 아니에요?ㅋㅋㅋ
전 둘째이고 22주인데 16키로 쪘어요. 첫째 임신때도 23키로 쪘었기에 뭐 그러려니 하고 있어요ㅋㅋ 그나저나 완전 금메달! 정말 부럽고 축하드려요!

저처럼 살찌신분들이 별로 없어서 심각하다 했는데ㅜㅜㅜ 지금 생각안하고 있긴한데 허리랑 팔다리가 못버텨주네요.. 😅
네 맘편히생각해야는데 급속도로 찌는거같아서ㅡㅋㅋ 이렇게 답글만봐도 위로가돼요♡♡♡

같이 힘내용!😊😊
단태아 14키로 쪘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