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9일에 임당검사했는데 선생님께서 전혀 문제없으니 걱정말고 그건 먹으라고 하셨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약(씬지로이드)
드시는분들 계실까요 지금먹고있는 중인데 임당검사할때도 먹고가는거겠죠?
댓글
5
병원에 여쭤보니 먹고 난 후에 공복 유지하면 된다고 하셔서 먹고 가려고요
어떤곳에서 봤는데 약도 임당에 영향이 끼칠수도 있다고 해서 저도 이제 조금 있으면 하는데 그날 하루는 안먹고 가려구요
전 병원에서 검사 두시간전부터 금식이라 하셔서 아침에 약은 미리 먹어두려고해용 ㅎㅎ 혹여나 하루 건너뛰더라도 당장 수치에는 문제없어서 크게 걱정안하셔도됩니당 ㅎㅎ

두시간전에 미리드신다는거죠? 저도 미리먹어도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