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경산맘분들 산부인과 진료시 신랑이 같이가주나요?

첫째때는 초반에 같이 가주다가 주말에 대기시간도 많고 바쁘다는데 계속 같이 가기도 그래서 그냥 제가 평일날 간다고 혼자 다녔어요. 둘째임신 6개월째 … 한번도 산부인과 진료를 가주지않네요… 주말에도 바빠서 일을 하니 그러려니 하는데 매번 바쁘다고 뭐 먹고싶다도 하면 큰애랑 가서 사먹으라고 하고 ㅜㅜ 사다주지도 않고 … 제가 저번주 부터 먹고 싶은 음식이 있는데 왕복 1시간넘게 왔다갔다해야해서.. 사실 혼자 사먹으러 가기 귀찮은데 신랑 사무실에서 몇정거장 거리에 그 매장이있는데 먹고싶다고 하면 포장이라도 해오면 되는데 .. 어제도 저번주 부터 먹고싶던 걸 카톡으로 어디브랜드 뭐가 너무 먹고싶다고 해도 사올까 묻지도 않고 사먹으러갔다오지라며 그러는데 너무 서러워서 눈물이 나더라구요. 6개월동안 병원도 같이 한번 안가주고 먹고싶다는걸 사다주거나 한것도 아니고 ㅠㅠ 혼자 집안일에 오후에는 큰애보고 목욕시키고 도와주는게 1도없어요. 물론 신랑이 평일주말없이 일하는게 안쓰럽기도 하고 이해하려하는데 좀 그래요 ㅠㅠㅠ

댓글

18

  1. 서운하신마음은 충분히이해됩니다ㅜㅜ

  2. 퀵을 사무실로 시켜서 남편분이 가지고 오게 하시는건..?

  3. 시간맞을때는 같이 가는데 대부분 혼자가요. 임신확인 받을때도 혼자갔고 정밀 촘파때도 혼자갔는데 쌤이 혼자왔냐고...ㅋㅋ 네 혼자다녀요😂😂😂 아 근데 섭섭하실만 할거 같아요. 저도 두번째 임신때는 남편이 비슷하게 행동해서 내심 서운했거든요. 근데 그때 유산하고 이번에 임신하니 본인도 느낀게 있는지 전보다는 좀 신경써주려는게 느껴져요. 너무 섭섭하시면 넌지시 한번 말씀해보심이 어떨지요?

  4. 시간맞음 같이가고 아님 혼자가요ㅎㅎㅎ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시간이 안맞아서 혼자가요 첫째때도 혼자갔어요ㅎㅎ 출산하기전에 담당의사랑 안면이라도 익혀야하지 않냐고 말은 했는데 영 시간이 안맞아서ㅠ 먹고싶다는 음식은 좀 사다주시지 남편분 너무해쇼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