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y존 통증

혹시 마미님들 중 y존 통증 있으신 분 계실까요?̊̈?̊̈ ㅠ ㅡㅠ 걸을 때마다 아프고 누워있다가 몸 움직이면서 다리 들때 아픈데.. ㅠㅠ 병원에서는 자궁 경부 길이랑 다 괜찮다고 이상 없다고 하셨는대 2주나 지속 중입니다..

댓글

16

  1. 저도 엄청 심하게 아팠고 지금도 아픈데.. 살이 급격히 찌거나 자궁이 커지면서 생기는 성장통?! 비슷한거라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갑자기 몸이 & 자궁이 이렇게나 커지는데 몸이 버틸 수 있겠냐면서요~~ 너무 체중 불지 않게만 조절하시면서 스트레칭 조심히 해주세요^^

  2. 지금 셋째 24주인데 10주차 정도때부터 아팠던거같아요.. 멍든거 마냥 아프지않으신가요? ㅠㅠㅠ 둘째때도 이 아픔이 조금 빨리 온편인데 이번엔 초기때부터 찾아와서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 자다가 자세 바꿀때나 씻고 속옷 입으려고 다리 들을때 미쳐요 진짜… 자고 일어날때도 아프구요 ㅠㅠ 둘째때 경험한 바로는 출산 하고 괜찮아졌습니다 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할 맞아요!̆̈!̆̈!멍든 거 처럼 아파요!̆̈!̆̈‘

  3. 저요 ㅜㅜ 3주된거같아요 ㅜㅜ 오래 앉아있거나 한 자세로 누워있음 더더 그래요.. 저는 뼈의 통증?? 이랑 찢어지는 듯한 통증이 양쪽에 있었는데 검진때 여쭤보니…호르몬때메 뼈가 늘어나면서 그런거라구.. 찢어지는 통증은 신경이 자극돼서 그런거라구 하시네요 근데 방법은 없대요 ㅎㅎㅎㅎㅎ 엄마되기 쉽지 않네요

    1. subcomment icon

      헐... 뼈가 늘어나면서요?̊̈?ㅠㅠ ..저도 그냥 활동양 줄이는 수 밖에 없다고 하시네요...😭

  4. 스트레칭 자주해줘보세요~ 저는 누워서 무릎을세우고 발은 붙인상태로 옆으로 벌려주는 자세를 자주하는데 좋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요새 그래서 산책 시작 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아픈거 살이 너무 쪄서 힘들어요ㅠㅠㅋㅋ

  5. 저는 둘짼데 저도 아픈지 한 달쯤 됐어요ㅠㅠ첫째때는 환도선다 통증으로 힘들었는데 둘째는 y존 통증으로 힘드네요ㅠㅠ 한동안 걷지도 못 할 정도로 아프다가 최근에 몇일 괜찮다가 지금 또 다시 아프기 시작했어요ㅠㅠ 병원에 물어보니 좀 더 지켜보자 하셨어요~ 검색해보니 임산부 y존 통증 있는분이 꽤 많드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이게 뭐라 표현하기 아픈 걸리적거리고 신경쓰이는 통증이랄까요..?ㅠㅠ 저도 그래서 지금 매주 검진 가고 있습니다.. ㅠㅠ 계속 아프면 주사 맞자고 하셨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