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파일 받으려면 돈내야하고 ㅎ 50 100 돌 사진까지 하려면 백만원은 예약금 내여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만삭촬영 연계 문의요..
상후조리원 연계된 만삭촬영이랑 50일 100일?? 인가 아무튼 무료로 촬영해준다고 자꾸 오라고 전화오는데.. a4사이즈로 앨범에 담아준다고 하고 원본파일은 안준다는데.. 가서 찍는게 날까요 …? 혹시 찍어보신 분 계세요 ??
댓글
27
저도 머 연계스튜디오서 전화계속와서 받앗더니 수유등하고 액자1개준다고 햇지만 병원다니는 사람들이 다 돌사진이런거 하라고 하고, 원본사진사야된다고 그랫다기에..연계하는데서 안하고 다른데서 하려구요 ㅋ
첫애때 무료 이벤트에 혹해서 찍었는데요 원본+액자 강매 당해요.. 이 세상에 공짜란 없습니다ㅋㅋ 맘에 안들어서 최종까진 안했는데 뭐 좀 안좋아하죠.. 미니앨범 받긴 하는데 서로 양방이 찜찜한 고런 너낌? 이랄까요.. 그냥 셀프 사진관가서 만삭 찍으려구요. 혹시 스튜디오 컨셉이 맘에 드신다면 고려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오 ㅋㅋㅋㅋㅋ 확실히 안찍을래요 요즘엔 셀프도 뭐도 많구 .. 키키 마자여 세상엔 공짜가 없죠..
연계된 사진관은 너무 촌스러워서 계약안했어요ㅠㅠ 원본 뭐하고 뭐하면 추가금액이 커질거같아서 그냥 안찍을려고요

저두 그래야겠어용 ㅎㅎㅎㅎ
무료라해놓고 결제안하면 다 삭제한다느니 결국 결제유도한대서 저흰 셀프로 찍으려구요!

헐 ㅋㅋㅋㅋㅋ 저두 셀프로 해야겠어용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