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24주인데 벌써 20키로정도 쪘어요..병원에서 저두 몸무게 조절하라고 했는데 망했어요ㅠ야식먹는것도 아닌데 저두 첫째 키우면서 기본적인 것만 움직였는데 정말 운동 시작해야 할까요ㅠㅠ임신해서까지 다이어트 해야할지 몰랐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증가 ㅜ
첫째때 28키로 쪄서 둘째때는 관리좀 해야지 했는데... 진짜 15주부터는 몸무게가 일주일에 1키로씩 찌는고같아요... 첫째가 아직 어린이집을 안가서 제가 데리고있는데 힘도들고 밥먹는것도 첫째먹이고 저먹고 낮잠재우느라 누워있고 그럼저도 잠들고 저녁또한 똑같이 무한반복인 일상을 가지고 있어요 힐링인건 맛있는 음식을 먹는건데 ㅜ 맘편히 먹을수도 없고 허겁지겁.. 그냥 너무 힘드네요 ㅜㅜ 이주뒤에 임당검사하러 가는데 담당원장님이 한달에 1키로만 쪄오라고 ㅋㅋㅋ 이미 망했어여~😱 진짜 육아는 산넘어 산입니다 제 30년 인생에서 육아가 제일 힘들어요 😭😭 근데 웃긴건 왜케이쁜거죠? ㅋㅋㅋㅋㅋ하하 제가 이번에 마이해빗효소를 구매해놓고 이주뒤에 원장님한테 물어보고 복용하려했는데 ㅜ 어제부터 그냥 먹고있어요!! 먹어도 상관없겠죠??... 다들 관리는 어떻게 하시나요?ㅜ 방법좀 알려주셔요!!!
댓글
12
밥을 드시고 20~40분 정도 집앞에 걷기해보세용~~ 꾸준히는 아니더라고 소화도 잘되고 마음이 편해요

하 저도 ㅜㅜ 그게 너무 하고싶은데 첫째를 데리고 나가면 막잡으러 다니느라 십분도 못있다 집으로 돌아온답니다 ㅋㅋㅋㅋㅋ 이제 막 뛰어다닐 17개월 아들이고든여 🤣🤣
한달에 1kg은 너무 야박한거같아요ㅜㅠ 저도 몸무게땜에 스트레스 받았는데, 담당의 선생님이 괜찮다며 20kg넘게 찌지 않게만 조절해라 하셔서 적당히 먹고있어요..ㅋㅋ 그전엔 아가 핑계대고 하루 온종일 먹고 눕고 그랬는데, 중기로 갈수록 속이 더부룩해서 잘 먹어지지도 않는거같아용

저는 아직까지도 먹덧인가봐요 ㅋㅋㅋㅋ 더부룩한것도 느끼긴하지만 못먹는게더 힘들어서 ㅜㅜ 그래도 나름 이방법 저방법 하는중입니다!! ㅋㅋㅋㅋㅋ 오늘부터 6시이후로 안먹어볼까해요 언제까지 할지 모르지만요!! ㅎㅎㅎㅎ
식단도 운동도 뭐든 부지런 해야되는데 전 그렇지 못해서 계속 체중증가중이네요ㅜㅜ

저도요.. 맘처럼 안되요 ㅋㅋㅋㅋ 핑계일뿐이지만 진짜로 제맘을 누가알겠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맞아요 꼼짝두 하기싫고 무기력한 내몸둥아리^^
육아하시면서 임신..ㅜ너무힘드실거같아요!! 저는 속이 안좋아서 임신 전보다 덜먹게돼서 어쩌다보니 체중 조절이 되나봐요. 배고픈데 뭐만 먹으면 더부룩하네요ㅜ

더부룩한거 너무 싫죠 ...ㅜ 저도 초기때는 입덧때문에 입덧약 달고살았는데 ㅜ 지금은 소화력 무엇..? ㅋㅋ 너무 좋네요 뒤돌면 배고파여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