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체덧이라 입덧약 먹고 있어요! 그럼 좀 살만은 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9주 5일
임신 9주5일 됬는데 체한것처럼 명치가 답답하고 목구멍에 뭐가 걸린것처럼 거북한 느낌이 있는데 이게 입덧일까요??제가 초산이라 입덧이 정확히 뭔지 모르겠어요..그리고 갈비뼈쪽이 불편하고 앉아 있으면 쫌 아픈것 같기도 한데 정상적인 증상일까요?
댓글
18

체덧도 입덧약을 먹나요??
저도 그래요 조금만 많이 먹어도 완전 체한것처럼 힘들고 목구멍 뒤에 계속 걸려있는 현상 ㅠㅠ 첨엔 왜 안넘어가나 했더니 그것도 입덧 증상이라고 하네요

아이고....체덧 빨리 가라 앉았으면 좋겠어여...

탈퇴한 유저
저랑 같은 증상이네요 가만히 누워 계시면 괜찮더라구요.

누워 있는 시간을 늘려야겠네요..ㅠ


탈퇴한 유저
네
체덧 마쟈용 ㅠㅠ

그런것 같네용...체덧은 처음 들어봐서 많이 당황스러웠어여....
입덧에도 토덧,체덧,양치덧,먹덧 여러가지가 있어요.. 저도 체덧으로 시작했다가 체덧 플러스 토덧을 함께 지금까지하고 있어요ㅠ 부디 체덧으로 끝나셨으면 좋겠네요🙏

양치할때 헛구역질을 심하게 하긴하는데 양치덧도 같이 격고 있는걸까요..?헛구역질 할때는 너무 힘드네요 ㅠ그리구 토덧 너무 힘드시겠어여....달다구리미녀님도 언능 토덧 가라앉길 기도 드릴께여!!같이 힘내서 이쁜 아기 건강하게 순산 합시당!!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