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심소확인하고 바로 예약했어요 유명한데는 빨리 마감되곤해서여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예약하셨나요~??
9주차 맘입니다! 이번 진료 보면서 병원연계 산후조리원 상담받으려했는데, 예약하고 방문해야한다해서 12주차 방문 때로 상담 날짜 잡아놨어요.. 그런데 너무 늦은건 아닌지 불안하네요..ㅠㅠ 맘님들은 산후조리원 몇 주차 때 예약하셨나요~? 또는 언제쯤 예약하실 계획인가요~?
댓글
22

그쳐ㅠㅠ오늘 일어나자마자 상담날짜 변경해서 월요일에 가기루 했어요!! 감사합니다~^^!!
12주인데 4주차에 예약했어요ㅎㅎ 인기있는 곳은 그때도 마감이더라구요

우와! 엄청 부지런히 마치셨네요~ ㅎㅎ저도 빨리 마치고 맘 편해지고 싶어요😂
조리원마다 다른것같아요!!제가 지금 사는 동네의 조리원들은 첫째때 12주에 상담 돌리니 다 너무 빨리왔다고 그랬는데 이번에 이사가는 동네는 이미 다 찼다고 많이 그러더라구요ㅜㅜ 동네조리원마다 조금씩 분위기?가 다른것같아요!

아하~ 그럴 수 있겠어요ㅠㅠ.. 다른 카페도 열심히 검색해보고있는데.. 제가 사는 동네는 분위기가 어떤지 모르겠네요ㅠㅠ혹시 모르니 얼른 알아봐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하고왔어요ㅎ 8주5일차예요ㅎ

그렇군요!! 너무 마음놓고 있었나봐요...😢 내일 부지런히 문의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얼리 할인받으려고 5주차때 해부럿어용 ㅎㅎㅎ

그렇군요!! 빨리 마무리하신거 넘 부러워요ㅎㅎ 얼리 할인이 언제까지인지 병원마다 다르겠죠..?ㅎㅎ전 오늘 이것저것 문의하려고 전화했는데, 바쁜지 전화를 안받아서 ...ㅠ암것도 못했네용😢

저는 병원연계로 안하고 친정근처 조리원 따로 알아보았어요! 혜택이 다 다르니까 마음가는 곳으로 문의해보셔요~~

넵!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