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4주차부터 입덧약 먹고 있어요~ 안먹으면 도저히 일상생활이 힘들어서요. 주위에도 입덧약 막달까지 먹고 건강하게 출산한 지인들도 많고 일단 입덧약먹고 전 일상생활이 가능해서 먹고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더이상 못참겠네요 입덧때문에 자려고누웠는데 속이 너무 울렁거리고 안좋아서 고통스러워요 혹시 입덧캔디 드시는분들 효과 보셨나요?
댓글
21
저는 첫째때 입덧캔디 새콤달콤 다 무소용이라서 결국 입덧약 먹었어요. 지금 둘째는 입덧시작하자마자 바로 입덧약 받아서 먹고 있어요! 아예 없어지지는 않지만! 조금은 살것같아요😊

아....저도 첫째둘째 지금셋째까지 입덧으로 힘드네요
전밤에 울렁거릴때 배나 바나나 먹어주면 가라앉더라구요.. 속이 비면 그런 증상이 반복적으로 나와서 밤마다 일어나서 시원한 배 미리 잘라놓은거 먹고 잠들어요

바나나도 먹어볼까했는데 손이안가더라구요
전 입덧캔디 효과 못봤어용 ㅜㅜ 먹으면 더 속이 안좋아지더라구요 ㅠㅠ참지마시고 입덧약 지어 드셔용 !!ㅎㅎ

알아봐야겄으요
입덧약도 받는사람있고 안받는사람 있다고 하더라그여~저도 너무 힘들어서 9주차부터 먹었는데 지금 11주 1일인데 매일 하나씩 먹고있어요. 안먹으면 진짜...헬이에여 ㅠㅠ

아...안맞는사람도 있군요 슬퍼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